피피티 모터투어,
도쿄 - 후지산 - 하코네 포르쉐 투어

Porsche Tour in Japan

피피티 모터투어와 함께 떠나는 일본 도쿄 - 후지산 - 하코네 - 이즈반도 포르쉐 투어는 특별합니다.

일본의 수도 도쿄에서 출발하는 포르쉐 투어는 도쿄를 출발하여 아름다운 후지산으로 향합니다.

포르쉐 911 과 함께 후지산을 바라보는 광경은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입니다.

그 다음 향하는 하코네와 이즈반도의 루트에서는 전통적인 고급 료칸에서 1박을 하며 가이세키 코스와 함께 여독을 푸는 휴식의 시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

진정한 일본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은 역시 피피티 모터투어와 함께 떠나는 여행입니다.

투어비용
(성인 기준, 2인 1조)

투어일정

  • 슬라이드이미지

    Day 1

  • 슬라이드이미지

    Day 2

  • 슬라이드이미지

    Day 3

  • 슬라이드이미지

    Day 4

투어경로

투어경로

* 실제 드라이빙 루트는 지도와 상이 할 수 있습니다.

포함내역
  • 서울<->도쿄 직항 왕복 항공권 포함
  • Porsche 911 3 Days (차량 2인 1조)
  • 전 일정 특급 호텔 포함 (2인 1실)
  • 고급 료칸 숙박 및 고급 가이세키 저녁 특식 포함
  • 전 일정 조식 및 식사 포함 (마지막 날 점심 자유식)
  • 전 일정 주유비 & 주차비 포함 (톨비 별도)
  • 공항 픽업&샌딩 포함
  • 3억원 여행자 보험 포함
  • 전 일정 피피티 모터투어 인스트럭터 동행
선택옵션
  • 911 컨버터블 확정 25만원 / 1대
특이사항
  • 나이 제한 (운전자 만27세 이상)
  • 포함된 항공권은 특가 클래스 사전 발권 조건 기준으로, 예약 시점의 항공 상황에 따라 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  • 마감된 투어의 대기 예약 원하실 경우 유선문의 (02-564-9135)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투어 일정과 출,귀국 스케줄이 다를 경우 도쿄 공항 픽업, 샌딩 서비스는 제공 되지 않습니다.
계약금, 환불 및 변경
① 일정 취소 가능 및 금액 바우처 변경
  • 전액 결제후 (잔금까지) 투어 출발 45일전까지 고객님이 투어 취소하실 경우 투어 금액의 80% 금액 바우처로 변경 (유효기간 3년, 항공권 취소 및 변경 수수료 별도)
  • 전액 결제후 (잔금까지) 투어 출발 21일전까지 고객님이 투어 취소하실 경우 투어 금액의 50% 금액 바우처로 변경 (유효기간 3년, 항공권 취소 및 변경 수수료 별도)
  • 전액 결제후 (잔금까지) 투어 출발 7일전까지 고객님이 투어 취소하실 경우 투어 금액의 20% 금액 바우처로 변경 (유효기간 3년, 항공권 취소 및 변경 수수료 별도)
  • 전액 결제후 (잔금까지) 투어 출발 1일전까지 고객님이 투어 취소하실 경우 투어 금액 전액 환불 불가
② 피피티 모터투어의 일정 취소
  • 갑작스런 코로나19 및 전염병 등으로 인하여 불가피하게 일정이 취소 되면, 항공권은 항공사의 규정에 따라 환불 처리 되며 항공료를 제외한 투어 금액은 바우처로 변경
  • 최저 참여 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 개시 7일 전까지 고객님께 안내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.
③ 계약금은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기타사항
  • 비즈니스 좌석 별도 문의
  • 1인 참여 가능(싱글 추가 차지 별도 문의)
  • 현지 사정에 따라 투어 날짜마다 다소 호텔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.(특급 호텔, 4성~5성급은 변동 없음)
  • 날짜에 따라 인솔자가 한국에서 함께 출발하는 것이 아닌 현지 도착 공항에서 맞이할 수 있습니다.
  • 적용 환율 안내
    ① 본 투어 상품의 최종 금액 및 잔금은 외화(유로 혹은 달러) 기준으로 산정됩니다.
    ② 원화(KRW)로 결제하실 경우, 잔금은 잔금 안내일 기준 환율을 적용하여 산정됩니다.
         (잔금 안내 시 적용된 환율이 최종 상품가로 확정됩니다.)
    ③ 환율 변동에 따라 최종 결제 금액은 예약 시 안내된 금액과 상이할 수 있으며, 이에 따른 차액은 고객 부담입니다.
    ④ 환율은 잔금 안내일 기준, KEB하나은행 ‘송금 보낼 때 최초 고시 환율’을 적용합니다.

+